갈루아의 반서재

Available now for a limited time – 140 free CPA Exam multiple-choice questions (MCQs)

AICPA 는 최근 140 개의 기출문제를 공개했습니다. 최근 공개된 문제들은 전부 기존에 출제된 실제 문제로, AICPA 가 실제 시험에서 다양한 토픽들을 어떻게 테스트하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해당 문제에 대한 내용은 향후 시험 변경에 따라 부정확한 것이 될 수도 있는 점 유념하고 살펴보세요.

과목명 문항수
FAR 50
REG 25
BEC 25
AUD 40

이러한 기출문제가 왜 중요한 이유는 앞서도 언급했듯이, AICPA가 특정 토픽을 어떻게 테스트하는지를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시험일에 무엇을 해야하는지 안다는 것은 성공적인 시험을 위해 아주 중요한 사항입니다.  

이번 공개된 파일은 2019년 12월 31일까지만 접근 가능하며,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aicpa.org/content/dam/aicpa/becomeacpa/cpaexam/downloadabledocuments/aicpa-mcq-release-document-2019.pdf

해당 파일을 열어보시면, 각 문항별로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문제, 보기, 아이템 id, 정답, 그리고 컨텐츠 코딩 스키마, 평가되는 스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에 대한 해설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