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루아의 반서재

애플의 Lightning Digital AV 어댑터를 사용하여 넷플릭스를 보다 큰 TV 화면으로 시청해보자.

Lightning Digital AV 어댑터

Lightning Digital AV 어댑터를 Lightning 커넥터를 장착한 iPad Retina 디스플레이, iPad mini, iPhone 5, iPod touch(5세대)와 함께 사용하세요. Lightning Digital AV 어댑터는 앱, 프레젠테이션, 웹 사이트, 슬라이드쇼, 그 밖의 기기 화면에 담긴 콘텐츠를 HDMI 호환 TV,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기타 호환 디스플레이로 최대 1080p HD 품질로 미러링합니다.

영화, TV 프로그램, 촬영한 동영상 같은 비디오 콘텐츠도 최대 1080p HD로 더 큰 화면에 출력할 수 있습니다. Lightning Digital AV 어댑터를 기기의 Lightning 커넥터에 연결한 다음 HDMI 케이블(별도 판매)을 통해 TV나 프로젝터로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이폰 넷플릭스 미러링을 위해 먼저 고속터미널 A Store 에서 아래와 같이 라이트닝 디지털 AV 어댑터와 벨킨의 HDMI 케이블을 구매했다.

언제봐도 고급스러운 포장이다.

좌측에는 HDMI 케이블을 연결하고, 우측에는 아이폰 충전시 사용하는 케이블을 꽂으면 된다.

다음과 같은 구성이다.

TV 외부입력에서 HDMI 번호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아이폰 화면이 TV에 그대로 나오게 된다.

버드박스를 재생해보자.

아무 문제없이 깔끔하게 잘 나온다. 

재생중에는 아이폰에서는 이런 식으로 화면이 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