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모든 질병과 증상의 원인은 하나
1) 스트레스의 생리
상황에 따른 스트레스와 생리적인 스트레스는 다르다. 생리적인 스트레스는 신경계의 균형이 깨지는 것으로,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의 균형이 문제다.
스트레스 상황에서는 생존을 위한 활동 이외의 모든 활동은 멈춘다. 투쟁 혹은 도피 반응은 비상시에 목숨을 지키기 위해 필요하다. 하지만 이 상태가 오래 지속되어서는 안된다. 문제는 특별한 일이 없는데도 투쟁 혹은 도피 상태를 오랜 기간 유지하는 사람이다. 이럴 경우 필연적인 결과가 찾아온다. 결국 어딘가가 고장이 나서 질병으로 나타나는 것이다. 많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 우리는 그것을 질병이라고 부른다. 질병이란 약한 연결선이 스트레스라는 압력에 의해 끊어진 상태다.
2) 증상 : 가장 약한 연결이 끊어지는 것
몸은 스트레스를 어떻게 표현할까? 우리가 병 혹은 증상으로 부르는 것으로 표현한다. 원인은 하나인데 그토록 많은 증상과 질병이 존재하는 이유는 간단히 말하면 가장 약한 연결고리가 끊어지기 때문이다. 약한 연결고리가 생기는 이유는 유전적인 소인 혹은 흡수했거나 이전의 물리적인 손상으로 인한 독성이 원인일 수 있다.
2. 스트레스는 에너지 문제로 발생한다
의 의미
모든 것은 에너지다. 모든 것은 에너지로 존재한다.
1) 모든 에너지는 3가지 요소를 가진다
진동수 / 파장 / 색채 스펙트럼
에너지를 생각치 않고 인간을 치료하는 것은 물건을 치료하는 것이다.
- 앨버트 센트죄르지 Albert Szent-Gyorgi
2) 스트레스는 불충분한 에너지가 원인이다.
3) 소음 차단 헤드폰의 물리학
미래의 의학은 몸의 에너지를 통제하는 데 기반을 둘 것이다
- 윌리엄 틸러
3. 심장의 문제가 치유작용을 지배한다 - 스트레스는 세포의 기억이 일으킨다.
1) 세포기억 : 치유의 열쇠
2) 세포기억과 심장의 문제 : 어떤 기억이 활성화되면 DNA를 손상시키지만 건강한 기억이 활성화되면 DNA를 치유한다
3) 긍정적인 사고가 세포기억을 치유하지 못하는 이유 : 무의식이 이런 기억들이 치유되지 못하도록 막기 때문이다.
4) 대처가 문제를 악화시키는 이유
- 대처는 문제가 아직 남아있다는 의미다. 문제는 이렇다. 대처는 스트레스와 동일하다. 사람들이 겪는 문제는 모두 스트레스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과정에서 스트레스가 유발되어 역효과를 낳는다.
- 몸이 보유한 에너지가 줄면 목록의 일을 줄여야 한다. 그럴 때는 거의 언제나 면역, 치유체계 기능을 포함한 덜 중요한 일부터 줄여나간다.
- 파괴적인 기억을 게속 억압하려면 엄청난 에너지가 필요하다. 그리고 이 에너지는 지속적으로 소비된다.
5) 치유란 무슨 의미일까 : 부정적인 믿음, 화, 좌절감, 분개, 죄책감, 절망감 그리고 그 밖의 파괴적인 감정을 느끼지 않는다는 뜻
정리해보면....
첫 번째 비밀
질병과 증상에는 하나의 원인이 있는데, 그것은 스트레스다. 힐링 코드가 스트레스를 치유한다는 증거는 자율신경계의 스트레스 균형을 측정하는 죄적 표준검사인 심박변이도 검사의 전무후무한 결과에서 나온다
두 번째 비밀
모든 문제는 에너지 문제다. 에너지 문제를 치유할 수 있다면 에너지 문제로 야기되는 모든 인생문제를 치유할 수 있다. 힐링 코드는 체내의 에너지 패턴을 바꾸는 양자물리학 치유체계다. 치유의 증거는 주요 질병에서 인간관계, 직업, 성공의 문제까지 광범위한 영역에서 치유를 경험한 사람들의 증언에서 발견할 수 있다.
세 번째 비밀
심장의 문제(세포기억, 무의식, 잠재의식 등)는 건강을 지배하는 작용을 한다. 심장의 문제는 파괴적인 에너지 진동수와 공명하여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힐링 코드는 파괴적인 세포기억을 치유해 파괴적인 감정, 믿음, 태도, 사고를 치유한다는 증거를 보여준다.
심장의 문제(세 번째 비밀)는 파괴적인 에너지 진동수(두 번째 비밀)을 유발한다.
↓
파괴적인 에너지 진동수(두 번째 비밀)는 스트레스(첫 번째 비밀)를 유발한다.
↓
그리고 스트레스는 모든 신체, 정서적인 문제의 유일한 근원이다(첫 번째 비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