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루아의 반서재

Colleen K. Conrad (NASBA Executive Vice President and COO)에 따르면 이번 새로운 버전의 AICPA 시험 도입은 아주 성공적으로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서부 지역 미팅에서 그녀는 최근 이루어진 시험의 주요 변경 사항을 리뷰하고, 그에 대한 반응 및 향후 예상되는 변화 등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 2분기 응시볼륨은 기대했던대로 줄어들었지만 생각보다는 양호한 수준이었습니다. 시뮬이 더 추가가 되었고, 시험시간 역시 BEC 와 REG 섹션의 경우 1시간씩 각각 늘어 실제 더 나쁠 수도 있었던 게 사실입니다. 그리고 BEC 에 시뮬이 도입되었음에도 전과목 응시률에도 특별한 하락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시뮬과 에세이 모두 양호한 수준으로 치루어졌습니다 .

2분기 응시자의 경우 점수 발표가 8월 중반 이후로 예정되어 있어 경우에 따라 최종합격이 본인이 기대했던 테스팅 윈도우에 이루어지기 어려울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Conrad 에 따르면 이러한 수험생들의 경우 케이스별로 핸들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든 보드는 NASBA에 해당 내용을 알려 데이터베이스가 업데이트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CPA 시험을 위한 새로운 소프트웨어의 런칭은 2018년 4월 1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23” 스크린 사용, 디자인 개선, 화면 분할 기능 개선, Microsoft Excel 도입 등이 주요 개선 내용입니다. 베타 테스팅은 일전에 언급해드린 대로 올해 가을로 예정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