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루아의 반서재


Reasons To Be Cheerful ... Moody Blues - I Know You`re Out There Somewhere ...item 2.. CHIC Made Simple (Nov 8, 2012 / 23 Cheshvan 5773) ...
Reasons To Be Cheerful ... Moody Blues - I Know You`re Out There Somewhere ...item 2.. CHIC Made Simple (Nov 8, 2012 / 23 Cheshvan 5773) ... by marsmet545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4. 인간의 하드드라이브 

1) 우리에게 일어난 모든 일이 기록된다. 

2) 기억의 본질은 에너지 패턴이지만 실제의 기억은 이미지다. 

3) 세포는 카메라와 같다. 세포막은 렌즈와 같아서 환경에 무엇이 존재하든 이미지를 잡아내서 데이터베이스가 있는 핵으로 그 이미지를 보낸다. 핵은 이미지가 저장되는 곳이다.


· 피어스 하워드Pierce Howard <뇌 사용설명서The Owner's Manual for the Brain>

· 리치 글렌Rich Glenn <변형Transformation>


4) 기억과 이미지의 본질은 에너지 진동수다. 이미지는 심장의 언어다. 


네 번째 비밀

모든 기억은 에너지로 저장되어 이미지로 재생된다. 그리고 기억의 90퍼센트는 무의식 속에 있다.




5. 항바이러스프로그램이 질병을 유발할 수도 있다. 

1) 자극/반응 보호설정 믿음체계

- 자극 : 기억(유전된 기억, 언어와 논리 이전의 사고기억, 트라우마 기억)

- 반응 : 행위

2) 심장은 현재 밖에 모른다. 

3) 트라우마에 대처하는 대부분의 방식이 효과가 없는 것은, 우리의 마음이 트라우마 기억을 치유하지 못하게 보호하기 때문이다. 거듭 말하지만 트라우마 기억은 유전으로 물려받거나 언어 이전의 기억에 포함되는 경우도 많으며 우리의 무의식은 이 기억이 치유되지 못하도록 보호한다. 무의식의 기억은 사람이 상처받지 않도록 하는 것에 목적이 있으므로 기억이 치유되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고 해석하여 이러한 종류의 기억이 치유되는 걸 필사적으로 막는다. 


"힐링 코드를 하는 동안 그 기억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으면 해요. 변화가 생기면 본인이 알게 될 거에요. 그때 나한테 얘기하세요. 힐링 코드는 심리상담이나 테라피가 아니기 때문에 과거의 일을 생각할 필요조차 없답니다. 저절로 치유해요"


4) 이러한 기억들이 재활성화되었을 때 우리는 자동적으로 이 정서반응(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프로그램회된 자극/반응 기억)을 현재 상황 탓으로 돌린다는 것이다. 


다섯 번째 비밀

유전된 기억, 언어와 논리 이전의 기억, 트라우마 기억은 자극/반응 보호설정 믿음체계가 된다. 


자극/반응 체계는 트라우마 기억과 유사한 상황이 다시 나타났을 때 활성화된다. 유사한 상황의 범위를 정의하는 기준은 최초의 세포기억이 얼마나 고통스러웠는지에 달려있다.

자극/반응 체계가 활성화되면 최초의 사건을 재경험한다.

이치에 맞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은 이 모든 반응을 현재 상황 때문이라고 여긴다. 현재의 상황이 무엇이든 그것을 왜곡할 구실을 만들어내서 자신의 반응을 정당화한다.  


요란한 폭풍우를 피한다면 우리의 항바이러스프로그램은 제대로 작동하는 것이다. 하지만 햇빛이 화창한 날 하늘에 뭉게구름이 몇 개 떠 있다고 실내에서 운동한다면 프로그램을 재설정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6. 나는 믿는다.

1) 의식할 수 있는 실제로서의 믿음

2) 습관 그리고 우리가 정말 믿는 것 - 습관 없애기 분야의 전문가들은 거의 의식적인 행동과 사고에만 치중한다. 

3) 중독과 중독의 원인


여섯 번째 비밀

믿는대로 행동한다 - 믿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문제는 우리가 의식하지 못하는 무의식적인 믿음이다. 



7. 심장과 머리가 싸우면 누가 이길까?

1) 심장의 지시가 머리의 지시에 우선한다


- 인생에서 일어나는 대부분의 문제에는 무의식의 의도가 작용한다. 모든 사람은 의식적인 의도만을 얘기한다. 의식적인 의도도 진실이고 중요하지만 모든 것을 말해주지는 않는다. 

- 무의식적인 의도와 의식적인 의도가 싸우면 무의식이 이긴다. 


2) 심장에는 보호기능이 설정되어 있다. 고통스럽거나 치명적인 사건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막는 일이 심장의 첫 번째 임무다. 심장에는 이런 보호기능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머리와 심장이 싸우면 심장이 이기게 된다.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살고 사랑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심장의 파괴적인 세포를 치유하는 것이다. 


3) 심장과 몸의 관계


일곱 번째 비밀

- 문제를 치유하기 위해서는 스트레스를 치유해야 한다. 다른 방법은 없다. 이것은 연방정부, 정통의학, 대체의학, 20년간의 연구, 2,000만개의 웹사이트를 포함해 모든 사람이 동의하는 사실이다.다른 방도가 없다. 영구적이고 장기적이고 완전한 치유를 원한다면 스트레스를 치유해야한다. 

스트레스를 치유하기 위해서는 기억을 치유해야 한다. 사우스웨스턴의대와 스탠퍼드 의대의 연구에 의하면 몸의 스트레스 반응을 유발하는 것은 현재의 상황만이 아니다. 잘못된 믿음 즉 심장, 마음에 각인되고 저장된 파괴적인 세포기억 때문이다. 




8. 결과가 말해준다.

1) 나의 사랑과 진실의 범위안에 있는 것은 무엇인지 어떻게 알까?

그건, 알게 될 것이다. 

2) 사랑, 기쁨, 평화!!!

3)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힘이 있어야 한다. 힘이 클수록 결과도 크다. 


원하는 결과를 알 필요가 있다.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힘이 있어야 한다. 


믿음이 힘을 방출한다.


원하는 결과가 지속되기 위해서는 진실을 믿어야 한다. 


진실을 믿는 비결은 이해다(잘못된 믿음은 진실을 오해하는 것). 




힐링 코드
국내도서>건강/뷰티
저자 : 알렉산더 로이드(Alexander Loyd),벤 존슨(Ben Johnson) / 이문영역
출판 : 시공사(단행본) 2011.09.25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