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루아의 반서재

기적은 자연에 반해 일어나는 게 아니라 우리가 자연에 대해 알고 있는 것에 반해 일어난다.


1. 건강한 에너지가 인체의 4개 치유센터에 흐를 때 다음과 같은 인체시스템을 통과한다. 

콧대 

뇌하수체샘과 솔방울샘을 관장한다



* 뇌하수체샘(pituitary gland)

* 솔방울샘(송과선, 松果腺, pineal gland)

관자놀이 

좌우 뇌, 시상하부의  기능을 상위 수준에서 관장한다 



* 화살표 부분이 시상하부(Hypothalamus)

턱 

편도와 해마, 척추와 중추신경계를 포함하는 반응정서뇌를 관장한다 

후골 

척추, 중추신경계, 갑상샘을 관장한다 


* 후골(thyroid cartilage, 甲狀軟骨)



2. 힐링코드로 치유센터를 활성화하는 방법

1) 치유센터의 활성화는 손으로 한다. 몸의 치유센터에서 2~3인치 떨어진 위치에서 양손의 다섯 손가락 모두를 치유센터 쪽으로 향하게 하여 힐링코드를 시행한다(손가락이 점화 플러그 역할을 한다. 그래서 손가락을 몸에서 일정 거리 떨어지게 하는 것이다).


2) 치유센터는 사람이 생각하는 문제에 관련한 기억을 목표로 삼는다. 긍정적이고 치유력이 있는 에너지 진동수를 이용하여 부정적이고 파괴적인 진동수를 제거하거나 대체한다. 세포가 힐링코드에 의해 건강한 에너지에 흠뻑 젖으면 건강하지 못한 에너지는 긍정적인 에너지에 의해 완전히 제거된다. 이는 마치 헤드폰이 유해한 소리 진동수를 제거하여 잡음을 없애는 방식과 흡사하다. 파괴적인 진동수가 제거된 후 이미지는 치유에너지와 공명해 세포, 기고나, 그 안의 인체시스템을 건강하게 만든다. 치유에너지는 심신의 세포기억에 저장된 파괴적인 에너지를 변형시켜 결국 체내 세포 생리작요을 변화시킨다. 



3. 6분 동안 시행하는 보편적인 힐링코드

1) 힐링코드는 기도를 포함한다.

2) 후골은 정상위치와 휴식위치가 같다. 휴식위치는 과정 중에 손을 내려놓고 쉬도록 하기 위해 만들었다. 



1단계

문제가 당신을 괴롭히는 불편함의 정도에 점수를 매긴다 1~10


2단계

문제와 관련된 감정이나 건강하지 못한 믿음이 무엇인가 생각한다.


3단계

같은 종류의 감정을 찾아본다. 상황이 아니라 감정의 유사점을 찾는 것이다. 


4단계

과거의 기억을 0~10 까지 점수 매겨라. 가장 강렬하거나 가장 오래된 기억을 찾아서 그것을 먼저 치유하라.


5단계

발견한 모든 문제를 언급하며 치유를 위해 기도한다. 


"알거나 알지 못하는 부정적인 이미지, 건강하지 못한 믿음, 파괴적인 세포기억, 그리고 ____________와(자신의 증상 혹은 문제) 관련한 모든 신체문제를 발견하고 드러내서 신의 빛, 생명, 사랑으로 나를 가득 채워 치유하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이 치유의 효과가 100배 이상 확대되기를 기원합니다."


6단계

각 자세마다 30초 동안 힐링코드를 시행하면서, 모든 건강하지 못한 믿음을 반박하는 진실집중선언 혹은 문제를 치유하는 선언을 반복한다. 


7단계

힐링 코드를 마친 후 문제에 대한 점수를 다시 매겨라.






힐링 코드
국내도서>건강/뷰티
저자 : 알렉산더 로이드(Alexander Loyd),벤 존슨(Ben Johnson) / 이문영역
출판 : 시공사(단행본) 2011.09.25
상세보기